공지사항
[교수자] 2020-2학기 실시간 화상강의용 프로그램 관련 안내 ☜ 클릭
※ 실시간 화상강의용 프로그램 이용 관련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.
기본 방식은 Zoom (LMS연동되는 라이선스) 이며 한시적으로 사용하시는 교수님만 구글 Meet를 사용합니다. (교무과 공지 참고)
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■ 프로그램 지원 사항
- 기본 강의방식이 실시간 화상강의 또는 블렌디드인 강좌 → 개인별 Zoom 계정 지원
※ LMS와 자동연계 가능한 라이센스를 일괄 지원하므로 해당 교원들은 별도 구매 불필요
아래 접근방법 및 붙임화일 참고 (Zoom 계정 초대 메일 → [Zoom 계정 활성화] 버튼 클릭)
Zoom 계정 활성화 전에 Zoom메일을 바꾸고 싶으신 교수님은 전화 주세요 (T.8152, 8809)
추후 e-Class의 Zoom 사용 관련 매뉴얼을 공지사항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- 한시적 실시간 화상강의 대상 강좌→ 구글Meet활용
( 별도 프로그램 필요 시 학과 실험실습비 사용하여 구매 )
■ 프로그램별 접근방법
1) Zoom
- 학교 이메일 주소로 ‘Zoom 계정 초대’라는 제목의 초대 메일 수신 → [Zoom 계정 활성화] 버튼 클릭하여 계정 활성화 → e-class(LMS) 접속 → 자료및활동추가 →「Zoom」 아이콘 선택
※ 첨부파일 'ZOOM 초대 메일 수락 및 연동' 참조
2) 구글Meet : 덕성포털 접속 → 「Gmail」아이콘 선택
■ 안내 및 문의처
- 수업운영방식 및 기준 관련 문의 : 교무과 901-8043, 8044
- e-class(LMS) : IR센터 (901-8809)
- Zoom : 교수학습개발센터 (901-8816)
- 구글 Meet : 정보지원센터 (901-8518)